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격전의 아제로스 쿨티라스의 긍지 후기
    개인적 기록/일기 2018. 9. 1. 17:46
    1. 선행조건 : 각 지역(티리가드 해협, 스톰송, 드러스트바) 메인 퀘스트 완료
    -드러스트바는 메인퀘스트가 중간 정도의 양
    -티리가드는 가장 적은 편
    -스톰송은 다소 많은 편.

    2. 특징
    위상변화를 통해서 각 지역의 날탈 포인트가 개방되기도 하고 아니기도 함. 많이 번거롭지만 퀘를 보고 이게 메인퀘와 관련이 있는지 없는 지를 쉽게 판단하기가 힘듬 -> 와우해드와 같은 사이트를 참고하는 걸 추천.

    3. 탱특 보호 기사로 플레이 함. 탱특이어서 무난, 부스팅 캐릭터라 템렙이 낮았음에도 어렵지 않았음.

    4. 격아 1부는 크게 2가지. 하나는 자신의 진영 결속(잔달라/쿨티라스), 다른 하나는 적대 진영에 기지 구축. 적대 진영 기지 구축인 전쟁 대장정을 마쳐야 전역퀘스트 개방. 전역퀘스트와 지역 대장정을 같이 할 수 있으니 전쟁 대장정을 먼저하는 것을 추천함.

    5. 레벨업을 하면 할 수록 약해짐.

    6. 전쟁모드는 키면 10퍼센트의 경험치를 더 주는 데 있어도 없어도 그만인 느낌. 없어도 레벨업은 3지역하면 만렙됨.

    7. 인스턴스는 각 지역퀘가 끝나면 가라고 하는 퀘스트를 주기 때문에 일찍 끝낼 필요는 없음.

    8. 인던기준
    - 탱 어그로가 전보다 약해짐. 어그로 되찾으려면 주시 스킬 쓰고 딜넣어야 하는 상황. 전보다는 광딜보다 점사가 더 편한 느낌.
    - 신던은 못가봤는데 일던은 매우 쉬움. 메즈하고 점사하면 더 쉬우리라 생각.
Designed by Tistory.